밥.정.너 음식점 쿠폰 알림 서비스 GUI


"밥은 정해져 있으니 넌 먹기나 해!" 밥.정.너

사용자의 위치기반을 이용한 음식점 할인쿠폰 알림 모바일 앱 GUI디자인을 완료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측에서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귀여운 동글동글한 느낌의 디자인을 원하였고

그에맞게 주 타겟층인 20대-30대 여성의 호감을 얻을 수 있는 톤앤매너를 염두하며 진행하였습니다.

◦ 주제색상

2017 팬톤 트렌드 컬러인 'Primorose Yellow'로 선정하여 귀여운느낌을 강조하고자 했습니다.

◦ UI 디자인

이미 기획되어 있는 와이어프레임에 맞춰 총 8페이지의 GUI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뎁스가 적고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용자가 모바일을 흔들면 "밥은 정해져 있으니 넌! 먹기나해" 문구와 함께 밥솥이 흔들리면서 쿠폰이 뿅 하고 나타납니다. 전송 된 쿠폰은 제한 된 시간안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 메뉴 아이콘과 쿠폰레벨 뱃지

◦ 캐릭터 디자인

밥.정.너 의 캐릭터 입니다. 밥솥을 모티브로 한 귀여운 캐릭터 입니다. 제한 시간이 다 해 갈수록 밥솥이 화를 내는 모습입니다.

음식점 쿠폰 제공 서비스인 밥.정.너의 서비스 컨셉에 아주 적합한 밥솥 캐릭터가 탄생하였습니다.김을 내뿜으며 화를 내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밥.정.너 앱은 현재 개발 진행 중이며 오는 3월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 세얼간이

작업기간 : 20160201 - 20160214

작업범위 : GUI 디자인 및 캐릭터 디자인

#모바일디자인 #GUI #모바일GUI #MobileGUI

RECENT POSTS

FEATURED POSTS

FOLLOW US

  • Facebook - Black Circle

ABOUT STV&

다매체 / 디바이스 융합 서비스 개발!

당사는 양방향 TV 서비스 개발 전문업체로 2012년 1월 창업한 신생 업체 입니다.

ACAP / OCAP / MHP 기반 TV 어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스마트TV 및 스마트 STB 기반의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양방향 TV 서비스 사업 모델 및 UI/GUI 컨설팅, TV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서비스 운영 대행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TV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사업에 주력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스마트폰, 웹을 아우르는 융합 서비스 개발 및 서비스 사업으로 확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SUBSCRIBE 

STV& 서비스에 대한 정기구독을 원하시면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 stv& since 2012  

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
.com
website builder. Create your website today.
Start Now